로그인메뉴

지부소식
  1. home
  2. 지부소식
  3. 서울지부
기사 확대기사 축소
분당 마르코성당 김기창신부 퇴출 기자회견 경과 보고 - 1
 
 
 
분당 마르코성당 김기창신부
퇴출 기자회견 경과 보고
 
 
일시 : 2015830일 오전 1030~ 1230
경기도 분당 마르코성당 정의구현사제단 김기창 신부는 201410월부터 반역강론을 한다는 신자의 신고가 들어온데 이어 원로 신부님께서도 친북반미반정부 정치사제100인 명단에 들어가야 할 신부라는 신고가 들어와 조사해본 결과 반역신부의 핵심인물이었다. 친북반미반국가 정치사제 150인 명단에 151번에 등재 되었다. 그런데도 계속해서 반역설교를 하다 신자가 김기창 신부가 북한 지뢰도발이 사실이 아니라는 설교를 했다며 KBS에 제보해서 방송을 타게 되었다.
 
대한민국 수호 천주교인모임에서는 회의를 열고 더 이상 방관해서는 안 되겠다는 결론을 내리고 830일 규탄대회를 열기로 결정했다.
 
830() 10시부터 시작된 규탄대회에는 대수천 본부, 서울지부, 경기지부, 대전지부, 강원지부가 주축이 되었고 경기지역 애국단체 경우회, 고엽제 전우회, 어버이연합, 대불총, 3개종단 협의회 그리고 많은 시민단체 회원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200여명 참여 했다.
 
본부에서 제작한 현수막 피켓 그리고 대전지부에서 만든 현수막 여러 개를 걸고 피켓 수십 개를 세워 놓고 분위기를 띄우면서 김기창 신부 퇴출운동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친북반미반국가 정치사제 150인 명단을 신자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1030분 서울지부장 현안상 사회로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뢰 서석구 상임대표 개회사에 이어 경우회 부회장 2분의 규탄사, 어버이연합 안산지부장 규탄사, 김찬수공동대표 구호제창에 이어 홍성률 대전지부 간사 등 여러분의 5분 발언에 이은 구호제창으로 1시간 30분 동안 진행 되었다.
 
성당 측에서 시비가 버러질 것에 대비해 많은 봉사자들이 나와 신자들 출입을 안내
했다. 미사에 소란스럽다며 형제님 한분과 자매님 한분이 시비를 걸기도 했으나 대체로 환영하는 분위기였다. ‘중이 제 머리 못 꺽는 다고김기창신부 반역강론에 불만이 가득 차 있으면서도 감히 대항은 못하고 속 알이 하다가 우리가 가서 자기들 하고 싶은 소리 다 해 주니 속이 시원하다는 신자들이 많았다.
 
신자 한분은 김기창 신부 부임 후에 신자들이 많이 줄었다면서 간부진들이 이용훈 주교 찾아가 인사조치 해달라는 요구를 했으나 오히려 10년 더 근무시킨다는 말만 듣고 왔다고 했다, 이용훈 주교 김기창 신부 모두 정의구현사제단 반역신부들이다.
기자회견 화보
 
본문이미지
서석구 상임대표 개회사

본문이미지
규탄하는 임원님들

본문이미지

 
 
Date. 2015-09-02   글쓴이 : 현아우구스티노

목록
독자리뷰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하단메뉴

가톨릭수호닷컴좌경종북언행고발개인정보 처리방침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