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대수천 활동  |  대수천 성명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정의평화원회입니까? 불의갈등위원회입니까? 명동 가톨릭회관 시국미사 규탄 기자회견

글 | 서석구 빈첸시오 필자의 다른 기사

  • 메일보내기기사보내기
정의평화원회입니까? 불의갈등위원회입니까? Committee for Justice and Peace? Committee for Injustice and Conflict? 명동 가톨릭회관 시국미사 규탄 기자회견 Patriotic Catholics for Korea Press Interview denouncing Myoungdong Catholic Building Demagogue Mass : 2014년 10월 22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명동성당앞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의 명동 가톨릭회관 시국미사 규탄 기자회견. Octover 22, 7PM, in front of Myoungdong Catherdral Church 주관 :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상임대표 서석구, 공동대표 이계성, 김찬수, 서울지부 대표 현안상) By Patriotic Catholics for Korea(Standing Reprosentative Suh Sukkoo, Co-Representative Lee Gyesung, Kim Chansoo, Chief of Seoul Branch Hyun Ahnsang
 
 
순교자의 거룩한 피로 세워진 명동성당이 정의구현사제단과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의 시국미사로 더럽혀지는 것을 순교한 성인들과 시복자들과 6.25 호국영령은 통곡할 것입니다.
 
지난 9월 22일 명동성당에서 정의구현사제단 40주년 기념 감사미사에서 전종훈 신부는 박근혜 정부를 괴물이라고 막말을 했고 민주주의의 무참히 짓밟히고 무너졌다고 반정부선동을 했고, 세월호 유족에게 자제를 호소한 염수정 추기경이 부끄럽고 염수정추기경이 국민과 세월호 유족에게 상처를 주고 사제의 첫마음과 십자가 정신을 잃었다고 비난했습니다.
 
명당성당이 박근혜 대통령과 염수정추기경을 중상모략한 정의구현사제단 미사는 미사가 아니라 명동성당을 더럽히는 반란에 불과합니다. 정의구현사제단이 교회를 떠나야 교회도 나라도 안전해질 것입니다.
 
정의구현사제단의 반미반정부종북 시국미사를 지지해온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위원장 이용훈 주교)는 9월 21일(화) 오후 2시 서울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 210호에서 “‘새로운 독재’와 국가: 신자유주의와 교회의 응답”을 주제로 2014년 정기세미나를 개최하여 박근혜정권을 새로운 독재로 규정해 반정부 선동을 하고 서울대교구 정의평화위원회는 9월 22일 오후 7시 명동 가톨릭회관 7층 강당에서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는 미사를 합니다.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와 정의구현사제단은 북한의 연평도 포격을 한미탓이라고 한국과 미국에 책임을 전가하고 북한도발을 비호한 박창신 신부의 이적발언을 하느님 말씀 선포라고 신성모독까지 하면서 박창신 신부에 대한 경찰수사를 비난하고 박창신 신부는 날 수사하는 것은 하느님을 수사하는 것이라고 신성모독을 하다니 제정신입니까?

 
정의평화위원회 기조발제를 하는 김종철씨는 권력이 언론을 장악하고 있다고 반정부선동을 하고 그가 이사장으로 있는 자유실천언론재단에는 북한이 전쟁을 일으키면 기간시설을 폭파해 대한민국을 전복시켜려 한 이석기에 대한 무죄판결 촉구 연좌시위를 한 함세웅 신부도 발행인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조발제 조돈문 교수(가톨릭대학교)도 서울시 교육감 조희연후보 지지 추천서에서 노동계급이 주인되는 평등한 세상을 만들자고 하면서 전교조편을 들었습니다.
 
주제발표를 하는 세월호 참사 진상특위원장 권영국 변호사는 한미FTA를 하면 한국이 식민지가 된다고 반미반정부선동을 하였고 그가 소속한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약칭 민변)은 하느님을 부정하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면서 태극기와 애국가도 부정하고 대한민국을 무력으로 전복하려는 이석기에 대한 수사를 공안탄압 조작이라고 변론을 자청하여 변론을 했고, 유죄판결까지 비난한 단체이고 세월호 사건과 관련하여 세계 그 유례가 없는 민간의 수사권과 기소권을 고집하는 반정부선동을 해온 단체입니다.
 
종합 발표를 할 부산교구 정의평화위원장 이동화 신부는 "거짓을 일삼은 자야, 너는 파멸을 꾸미고 네 혀는 날카로운 칼과 같구나."(시편 52,4)라는 성서구절을 인용,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불법공개규탄과 국정원의 대통령 선거 불법 개입에 대한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의 책임을 요구하는 시국미사를 주도했고,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을 극우단체, 과격하고 폭력적이라고 비난해온 사제입니다.

 
대한민국에 적대하는 이석기 비호, 미군철수, 국정원해체, 이명박구속, 박근혜 사퇴촉구 시국미사를 비호하는 세력이 과격하고 극단적이고 폭력적인 것이지 그런 시국미사를 규탄하는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이 어찌 극단적이고 과격하고 폭력적입니까?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면서 북한이 전쟁을 일으키면 기간시설을 폭파해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는 이석기 수사를 공안탄압 조작이라고 반정부투쟁을 하는 민변, 통진당과 같은 이석기 비호세력, 미국 쇠고기 광우병 날조해 도심을 무법천지로 만든 세력이 세계 그 유례가 없는 초헌법적인 민간의 수사권과 기소권을 고집하고 있음에도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도 민간의 수사권과 기소권을 주장하여 왔고, 세월호 특별법 서명운동을 벌이고 심지어 성당에 따라서는 신자들에게 서명을 강요하기도 합니다.
 
정의평화위원회입니까? 불의갈등위원회입니까?
정의구현사제단입니까? 종북구현사제단입니까?
 
6.25 전범 김일성의 영생을 빈 문규현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억울하게 예수처럼 공권력에 의해 죽었다는 김병상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을 부활하신 주님으로 모시겠다고 한 함세웅 신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살한 부엉이 바위는 부활과 승천의 자리라고 한 김영식 신부, 날 수사하는 것은 하느님을 수사하는 것이라는 박창신 신부, 박창신 신부의 연평도 이적발언을 하느님 말씀 선포라고 한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와 정의구현사제단, 교무금과 헌금을 반미반정부종북투쟁에 사용하는 사제들, 신성모독한 그들은 교회를 떠나야 합니다. 미귀에 대적하라, 하느님의 나라와 그의를 구하라, 절박한 기도와 헌신을 바칠 때입니다.
 
주교회의 정의평화위원회 02-460-7622, 프란치스코회관 02-6364-2200 시국미사 안내 02-773-1050 항의전화를 합시다! 21일 세미나와 22일 시국미사를 항의하여 교회와 나라를 수호합시다!
  • 메일보내기기사보내기
등록일 : 2014-10-21 13:38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가톨릭수호닷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하단메뉴

가톨릭수호닷컴좌경종북언행고발개인정보 처리방침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