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자유토론방
  1. home
  2. 커뮤니티
  3. 자유토론방
기사 확대기사 축소
게시물 내용
제목 외로운 투쟁하시는 이계성 대표님 응원합니다.
작성자 Clara 작성일 2018-12-05 오후 2:22:14  (조회 : 95)
첨부파일

오늘

정규재 TV에 출연하신 프로그램 잘 시청하였습니다.

정구사 사제들의 일탈을 용감하게 고발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천주교회의 주교라는 분들- 강 우일, 김 희중

천주교의 참뜻을 어기고

북괴의 지령을 받아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는 데 앞장 서는 행위를 고발하신 용기를 지지합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독자리뷰5건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aphael  ( 2018-12-13 )

정규재TV보고 회원 가입했습니다.늦게 가입해서 죄송합니다. 항상 주님의 은총속에서 건강하시길 기도드리며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대수천파이팅  ( 2018-12-12 )

정규재TV보고 회원 가입했습니다. 천주교 신자로써, 교황님 방북하실까봐 걱정이 많았습니다. 이계성 대표님의 활동을 보고, 한시름 놓았습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하시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자유,진실승리  ( 2018-12-05 )

지난해에도 정말 천주교를 위해 정규재tv에서 피를 토하듯이 외치시는모습을 보고 울컥했는데....어려운시대 정말 외롭고 힘든길을 순교자의 정신으로 묵묵히 걸어가시는 모습을 뵈오니 죄송하고 건강이 염려가 됩니다..
늘 건강하시길 기도드리며 늦게 가입해서 죄송합니다..의로우신 주님께서 함께하시고 지켜주시리라 믿습니다...

 Jimmy  ( 2018-12-05 )

저도 아래 형제님과 같은 사유로 가입했습니다. 욥기를 읽었습니다. 의로우신 분은 하느님 한 분이십니다. 저는 이 말씀으로 요즈음 벌어지는 현상을 분별합니다. 고맙습니다.

 정모세  ( 2018-12-05 )

정규재 TV에 출연하신 것보고 회원가입했습니다. 개신교인이지만 나라를 위하는 마음에서 후원자로써 동참합니다. 대표님의 용기와 믿음에 감복되었습니다. 부디 신변에 무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단메뉴

가톨릭수호닷컴좌경종북언행고발개인정보 처리방침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