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수호칼럼  |  서석구칼럼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6.25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내란선동 이석기 석방을 요구하는 민중총궐기가 주도하는 대통령 퇴진 민중총궐기 반란을 저지할 때이다

글 | 서석구 빈첸시오 필자의 다른 기사

  • 메일보내기기사보내기
서석구. 변호사.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운영위원. 한미우호증진협의회 대표. 공동대표 : 나라사랑종교단체협의회. 대한민국정체성수호포럼. 헌법수호를 위한 국민운동본부. WCC 반대 국민.의 소리. 동성애 반대 100만인 서명운동본부. 공동집행위원장 : 종북세력청산범국민협의회 상임고문 : 국회개혁범국민운동연합 고문 : 구국300정의군결사대.국민재난안전교육. 기독교유권자연대. 남침땅굴을 찾는 사람들.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북한민주화위원회. 블루유니온. 서울뉴스타임스. 엄마부대봉사단. 자연사랑. 프런티어타임스. 한국뉴스. 자문위원 : 자유민주연구원
 

최순실 특별법을 발의하려면 김대중 재단, 노무현 재단, 안철수재단, 박원순 재단에도 각각 특별법을 제정해야
 
재단에 대한 말썽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재단 강제(?)모금 800억원 혐의를 받고 있는 최순실. 나라를 혼란하게 한 그녀의 비리를 철저히 조사하여 단호히 처벌하기 바란다. 최순실만 수사하는 최순실 특별법을 발의해 권력형비리 공소시효도 없앤다는데 그럴러면 김대중 재단, 노무현 재단, 안철수 재단, 박원순이 만들었던 아름다운 재단 등에 대해서도 김대중 특별법, 노무현 특별법, 안철수 특별법, 박원순 특별법을 만들어 똑 같은 비중으로 철저히 수사하는게 민의이다.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는 야당, 민중총궐기, 언론 그들은 과연 돌을 던질 자격이나 있는가?
 

야당과 민중총궐기와 언론은 박근혜 대통령에게 거센 돌팔매질(비유)을 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 돌을 던지는 세력은 과연 돌을 던질 자격이나 있을까? 대규모 규탄집회를 주도한 주체인 민중총궐기투쟁본부는 지난 민중총궐기때 무슨 짓을 했던가? 북한은 박근혜정권이 이석기 사건을 조작해 통진당을 악랄하게 강제해산시켰다고 민중총궐기를 박근혜정권을 끝장내는 시발점으로 하라고 선동해왔다.
 
통진당해산을 종북몰이라고 비난하고 박근혜처형과 6.25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내란선동 이석기 석방을 촉구해 대한민국에 사실상 선전포고한 민중총궐기투쟁본부의 반란,
 
그러자 민중총궐기투쟁본부는 발족선언문에서 통진당을 종북몰이에 의해 강제해산시켰다고 날조하는가 하면 박근혜를 처형하라, 박근혜정권 정치탄압 희생양 이석기를 석방하라는 프래카드 현수막을 들고 쇠파이프 보도블럭 돌맹이 막대기로 경찰 113명을 다치게 하고 50대 경찰차를 부수어 도심을 무법천지로 만들어 사실상 대한민국에 선전포고를 했다.
6.25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면서 내란선동을 한 이석기에 대해서는 석방을 요구했던 민중총궐기가 어찌하여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는 대규모 집회를 주도하다니 기가 막힌다. 민중총궐기를 주도하는 민주노총 홈페이지는 ‘2016년 올해를 박근혜 정권을 심판하고 끝장내기 위한 민중총궐기의 해로 끝장내기 위한 민중총궐기의 해로 만들 것’이라는 4차 민중총궐기 대회사를 내걸었다.
 

민중총궐기를 주도한 민노총 홈페이지 한상균과 함께 민중의 대반격을! 박근혜정권 퇴진! 2016.11.12. 박근혜 끝내는 민중총궐기! 이적단체 범민련 남측본부와 함께 통일의 그날까지 투쟁선언을 한 한상균과 함께 민중의 대반격을 하겠다는 민주노총 민중총궐기 주도세력의 대한민국에 적대하는 반란
 
D-day 2016.11.12. 오후 4시-서울시청 광장 백남기 한상균과 함께 민중의 대반격을! 박근혜정권 퇴진! 가자! 2016 민중총궐기라는 민주노총의 화보와 2016.11.12. 박근혜 끝내는 민중총궐기!라는 민주노총의 화보등을 게시해 민중총궐기를 독려하고 있다. 그러나 한상균은 누구인가? 대법원에서 이적단체로 판결을 받은 범민련 남측본부 25돌 기념메시지에서 범민련 남측본부와 함께 통일의 그날까지 함께 투쟁하겠다고 한 한상균과 함께 민중의 대반격을 선동하는 것은 사실상 대한민국에 적대하는 것이 아닐까?
 

6.25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내란선동 이석기 선처 탄원이나 하는 세력이 주도한 백남기 미사, 그런 이석기를 야권연대하여 국회에 끌어들인 세력이 주도하는 박근혜 퇴진, 대한민국에 적대하는 왜 그런 세력이 박근혜 퇴진을 주도하다니 순교자와 6.25호국영령이 통곡할 것이다. 
 
대한민국에 적대하고 6.25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내란선동범 이석기 선처 탄원을 한 세력이 민중총궐기에 참여했다가 사망한 백남기씨 영결 장례미사를 주도했다. 그런 이석기를 야권연대하여 국회에 끌어들인 정치세력 종교세력이 대규모 규탄집회를 주도하다니 순교자들과 6.25호국영령들이 통곡할 것이다. 그런 이석기 선처 탄원을 한 김희중 주교회의 의장, 대선부정을 덮기위해 이석기사건을 조작하고 수많은 간첩사건도 그렇게 조작했다고 이석기 사건에서 증언한 박래군, 그런 박래군의 응원콘서트에 응원메시지를 보낸 주교회의 김희중 의장은 순수한 농민운동이 아니라 박근혜처형과 이석기석방을 요구해 도심을 무법천지로 만든 민중총궐기에 참여한 백남기씨를 가리켜 “백남기 형제의 삶과 믿음으로 우리도 하느님께 삶을 맡길 수 있어야 한다. 백남기 형제는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을 실천한 사람”이라고 우상화하다니 순교자들이 통곡할 것이다.
 
최순실을 철저히 수사해 단호히 처벌하는 것은 물론 김대중 재단, 노무현 재단, 안철수 재단, 김대중 비자금 의혹, 노무현 비자금 의혹, 8조원이나 북한에 퍼주어 안보위기를 초래한 이적행위도 철저히 수사해 처벌하라  11.12. 반란집회를 철저히 저지하는 절박한 기도와 헌신
 

최순실의 혐의사실보다 훨씬 많은 8조원을 북한에 퍼주어 핵과 미사일 개발을 도와 사실상 이적행위를 한 김대중 노무현정권을 계승한 야당, 미국에 수천억원 해외자금 도피혐의의혹을 받은 김대중 대통령 비자금 미국 뉴스 메이커 보도, 국민을 상대로 수조원의 사기도박을 한 바다이야기와 관련된 노무현정권의 엄청난 비자금 의혹도 모두 철저히 수사해 처벌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에 적대하는 민중총궐기가 주도하는 반란집회를 저지하자. 11.12. 반린집회를 저지하는 절박한 기도와 헌신의 투쟁이 절실히 요청된다.
  • 메일보내기기사보내기
등록일 : 2016-11-08 15:55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가톨릭수호닷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석구 빈첸시오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하단메뉴

가톨릭수호닷컴좌경종북언행고발개인정보 처리방침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