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메뉴

수호칼럼  |  김찬수칼럼
  1.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기사목록 
  2. 글자 작게 하기글자 크게 하기

성명서

글 | 김찬수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공동대표 필자의 다른 기사

  • 메일보내기기사보내기
존경드리는 대한민국 우리국민 여러분!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풍전등화지경에 있습니다.
오늘날 지금 이 현상은 국가적 위기상황(危機常況)입니다.
 
이미 알려진 사실이지만 지금 대한민국 우리나라는 적국의 준동으로 야기된 그무리들의 앞잡이 된 종북좌빨들과의 내전상태(內戰常態)입니다.
 
우리 모두가 이제는 주저하며 안방에 무사안일주의로 숨어들며 망서려서는 절대로 아니되는 시각이 왔습니다.
국민여러분 우리 다 함께 자유민주주의 정체성 건국이념으로 지켜온 대한민국 우리나라를 지켜야 겠습니다.
 
6.25 이후 대한민국 다시 살리기 진격 앞에 제2 공비토벌작전개시 시대가왔습니다.
 
사실상 2016년 10월 1일 국군의 날로부터 시작되어 지금 각분야에서 전개중입니다.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을 사수하려하는 우리국민들이 모두 일어나 이때를 놓치지 마시고 우리주변에 천박하게 널려 갖은 추행들을 자행하는 [용공 좌빨 종북추종 무리들]을 색출하여 반드시 섬멸합시다. 이 길 만이 자유민주주의 정체성 이념으로 건국한 대한민국을 되살리는 길임을 각자 명심합시다.
 
1953년 7월 27일 휴전이후 지금까지 이어오는 남북대결, 즉, 준전시 체제에서 오늘날 총체적으로 우리나라가 종북좌파들의 매국적 망동으로  비뚤어진 정치현상을 야기하더니 그로 인해 비롯된 혼란 천지의 사회적 현상은 바로 실제적으로 총칼로 자웅을 겨루는 격전보다 더 무서운 이념 즉 사상전으로 치달아 사실상 작금의 대한민국은 내전상황임을 심각하게 받아드려야 합니다.
 
종북좌빨 공비들의 준동으로 인해 해방이후 적국에 의해 야기되었던 ,그 로 인하여 6.25사변이 발발되었던, 오늘날 6.25 전야 그 때 보다 더 혼란스런 이 국가적 사회적 혼란 난국을 지금까지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을 반드시 사수하려 나선 보수우익 우리국민들이 배가의 힘모아 국가사수의 결단으로, 절체절명(絶體絶命)을 벗어나는 각오로 위기극복의 협동적인 보수우익의 힘 내세워 똑바로 헤쳐 나아가며 지켜야 하는 호국정신 무장이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지금 이순간부터 다 함께 국가사수를 위해 우리국민들이 총체적으로 적도들을 섬멸하려는 굳센 각오로 모두다 함께 적도들을 물리칠 이념 전쟁터에 나아가 공산사회주의 추종자들을 우리자유민주주의 이념기치를 높이 들고 힘차게 일어나 쳐 부수어야 할 것입니다.
 
적국의 준동에 야합한 난동꾼 매국노 무리들을 대한민국은 나라 주인들인 우리국민들이 반드시 쳐부수고 마땅히 지켜야 할 각오로 다음과 같이 조국수호의지를 천명하며 주창(主唱)한다.
 
<다음>
 
1.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정체성 이념으로 건국된 나라이다. 현 정권은 공산사회주의 3대세습국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체제를 반드시 무너트리려는 강력한 통치로  내전상태인 현시국을 안정으로 평정해 위기의 우리국가와 불안에 떠는 국민을 보위해야 할 것이다.
 
2. 국민에게 자유민주주의 정체성을 사수한다고 공약하여 18대 대통령으로 당선되어 정권을 이끌어온 박근혜 대통령 중심 현정부는 국법을 위반하고 사회질서를 무너드리고 있는 종북좌파들과 그 추종자들을 대한민국 국방, 외교, 경제, 교육, 문화,종교계등 각계로부터 엄한 국법으로 의법 처리하여 용공무리들을 이땅에서 완전추방해야 한다.
 
3. 자유민주주의 이념을 국가의 소중한 가치로 수호하는 우리 국민들은 지난날 6.25 전쟁, 국난보다 더 애국적인 나라지킴정신으로 일제히 일어나 현 사회 혼란지경을 야기한 종북좌빨들을 완전히 소탕하는데 앞장서며 위태한 우리나라의 수호자가 되자.
 
4. 대한민국 현정권은 준 전시체제인 현 시국에서 적국을 물리칠 통치정책을 시급히 실천해야 한다.
 
5. 1979년 10월 26일 박정희 대통령 서거이후 득세한 소위말하는 종북숙주 김영삼의 정치아성인 상도동계 추종 정치인들과 모든 행실을 거짓으로 반국가적 흐름으로일  삼았던 천하의 매국노 김대중의 동교동계 추종정치인들은 2016년. 11월. 12일자로 반드시 대한민국 정계에서 완전히 떠나 새로운 대한민국 정체성이념 수립에 암초적 역할을 다시하지 않기를 국민 앞에서 석고대죄하며 공개 서약하라.
 
6. 국가적 통치 위기를 초래치 않은 [박근혜 현대통령이 하야하라]는 종북좌파 무리들 책동을 완전 분쇄하여야 한다. 국가 안보를 위해서 [대통령 하야주장]은 매국노적 사회혼란 이적행위로 이어지는 부추김이기에 절대로 반대한다.
 
[자유민주주 이념국 대한민국 전체국민 우리 모두가 일어나 종북좌파 무리들을 물리치자!!]
 
2016. 11. 12. 대한민국수호 천주교인모임. 김찬수 알렉산델.
  • 메일보내기기사보내기
등록일 : 2016-11-14 10:06 
  1. 프린트하기 
  2. 기사목록
Copyright ⓒ 가톨릭수호닷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 리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

하단메뉴

가톨릭수호닷컴좌경종북언행고발개인정보 처리방침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